비즈니스를 위한 플로렌스: 간소화된 교대 관리
비즈니스를 위한 플로렌스는 케어 조직이 효율적으로 근무를 관리하고 게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무료 앱은 사용자를 90,000명의 간호사, 돌보미 및 지원 직원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인력 요구 사항을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근무 게시, 근무자 프로필 검토 및 앱에서 직접 근무 시간표 관리가 포함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지원자와 근무 시간표를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게 하여 일일 인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쉽게 제공합니다. 그러나 케어 조직이 앱의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플로렌스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자격을 갖춘 인력에 대한 접근을 유지하면서 인력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